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레이스로 벨벳 Wig Grip 업그레이드

No More Wig Glue! 

레이스를 달아 업그레이드시킨 Wig Grip이 가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기존 그립 제품과 다르게 밴드 중앙에 레이스를 넣었기 때문에 레이스 가발과 함께 착용하더라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레이스 부분을 첨가하여 자연스러움은 살리고 글루 없이도 가발을 안정적으로 홀딩하기 때문에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히트 제품이다.

벨벳 재질의 Wig Grip 밴드는 가발을 쓰기 전에 먼저 착용하여 가발이 벗겨지지 않게 홀딩해주는 제품이다. 기존에도 있었던 제품이지만 레이스 가발의 유행으로 인해 사용이 저조한 편이었다. 레이스 가발을 쓰면 파트를 통해 벨벳 그립이 비쳤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레이스 그립은 밴드에도 레이스를 적용해 레이스 가발 안쪽에 착용해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사진 참조)

위그를 글루로 고정하는 일은 꽤 번거로운 편이고 글루를 제거하는 작업도 귀찮은 작업이다. 게다가 글루를 몸에 바르는 것 자체가 모발이나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에 이 제품은 더욱더 빛을 발하고 있다. Wig Grip 밴드는 주요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고 블로거들에 의해 빠르게 알려지면서 이미 많은 소비자가 찾고 있다.  

B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kip to tool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