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보송보송 퍼(FUR) 아이템

추워지는 날씨 덕에 덩달아 인기몰이 중인 퍼(Fur) 제품들은 대형 뷰티 서플라이 매장마다 쉽게 볼 수 있다. 

요즘은 페이크 퍼의 퀄리티가 우수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만능 제품이기도 하다. 이번 시즌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인기 퍼 제품들을 만나보자.

1.Hat

추운 날씨에 야외 활동이 많거나 머리 손질이 귀찮은 날 유용하게 활용하는 털모자. 한 번도 착용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착용한 사람은 없을 정도로 따뜻하고 편해서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제품이다. 털모자에 달링 퍼 방울 포인트는 자칫 밋밋한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컬러도 다양해서 재구매율이 높다.

2.Gloves

겨울철 장갑을 착용하면 손을 보호해주는 것과 동시에 보온 효과도 높아진다. 한번 사용해보면 장갑을 열심히 챙기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퍼가 포인트 디자인 장갑은 손목을 따뜻하게 더 감싸줌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멋을 연출해준다.   

3.Bag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도 미니 백의 열풍이 계속되고 있다. 특히 겨울철 퍼 소재의 미니 백은 앙증맞고 멋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이라 포인트로 들고 다니기 딱 좋다. 클러치, 지갑, 장바구니 등 디자인이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저렴한 가격과 따뜻하고 폭신한 그립감으로 인해 데일리용 백으로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다. 

4.Slippers

집, 사무실, 매장에서도 패션을 놓치고 싶지 않은 젊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퍼 슬리퍼는 매년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실내용과 야외용이 따로 있어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5.Outer

이번 겨울,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구비해 두어야 할 트렌디한 아이템은 퍼 소재의 코트나 점퍼이다. 퍼 아우터는 보기에만 따뜻한 게 아니라, 실제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가벼운 착용감으로 활동하기에 전혀 불편하지 않다. 또한 퍼 아우터 하나만 걸쳐도 스타일을 살려주어 연령대에 구애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김민아 기자 

Comments are closed.

Skip to tool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