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브레이드 두피 가려움증 Nybee 쿨링 스왑으로 완벽해결

UGBSA 조지아 신협회쇼에서 만난 회사

이번 UGBSA 조지아 신협회쇼에 참석하지 못한 독자들을 위해 이번 쇼에서 놓쳐선 안 될 제품을 소개하려고 둘러보던 중 한 부스에 사람들이 몰려 있는 것을 보았다. Nybee라는 회사의 부스였는데 여기에서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정말 매력적이고 유니크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다. 그중에서도 브레이드나 위빙 소비자들이 자주 호소하는 두피 가려움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Scalp Cooling Sensation Swap은 코스모비즈 독자들에게 꼭 소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생각했다. 

많은 흑인 여성은 브레이드나 위빙을 하면 긴 손톱이나 볼펜 등으로 머리를 긁는데 정신이 없다.  스타일 특성상 머리를 쉽게 감지 못하고 점점 건조해지는 두피 때문이다. 멋지게 차려입고 머리를 긁고 있으면 모양새도 좋지 않을뿐더러 본인들 역시 가려움증으로 인해 괴로움을 호소한다. 결국 머리가 가렵고 감고 싶어서 얼마 버티지 못하고 브레이드나 위빙을 푸는 경우도 많다. 

Nybee의 Scalp Cooling Sensation Swap은 이런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쿨링 스왑은 특수 제작된 대형 사이즈 면봉으로 만들었는데, 이 크고 통통한 면봉에 에센스가 흥건히 묻어있어 면봉이 지나간 자리는 두피 속까지 가려운 곳을 긁어주어 즉시 가려움증을 가라앉혀 준다.

편집실에서도 제품의 샘플을 받아 테스트해보았다. 쿨링 스왑으로 두피를 닦았을 때 파스를 붙이면 느껴지는 리프레시하면서 시원한 느낌을 주어 가려움증이 즉시 해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흰색의 대형 면봉으로 되어 있어 더러운 오일, 흰색 가루, 먼지, 균등이 사용한 부분에 묻어나 닦이는 것을 맨눈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효과나 리뷰 부분에서도 소비자들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였다. 제품에 포함된 에센스 오일은 사용 후에는 두피가 촉촉하게 만들어 줘서 두피가 진정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 

Nybee의 두피용 쿨링 센세이션 스왑에 대한 자세한 제품 문의는 (267) 231- 4887에서 가능하다.

유지원 기자

Skip to tool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