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가발 손님에게 매력적 제품 Wig Fresh 가발 데오드란트

로거들은 매일 같이 수많은 뷰티 제품을 접하기 때문에 웬만한 제품으로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란 쉽지 않다. 신선하면서도 정말 필요한

제품만이 블로거들의 선택을 받고 리뷰 되어질 수 있다. 그래서 블로거들이 선택하고 리뷰하는 제품은 인기 있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장사하는 사람들이라면 유심히 보아야 한다. 이번 달 블로거들이 선택한 제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뜰 제품은 블로거들이 먼저 알아본다!
블로거들이 잡은 제품

@Forever Tati

Wig Fresh 가발 데오드란트는 소비자가 필요에 의해서 찾던 제품이다. 쓰던 가발에서 냄새가 나면 쉽게 빨지도 못하고 아까운 가발을 버리지도 못하는데, 냄새나는 가발 캡 쪽으로 Wig Fresh 데오드란트를 뿌 리면 악취를 잡고 향 을 얹어 준 다. 가 발을 쓰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냄새나는 가발은 빨아야 할지, 향수로 악취를 덮어 버릴지, 그냥 쓸지 고민이 되는데 가발 데오드란트가 소비자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해 준다.

얼마 전 Wig Fresh를 리뷰한 인기 블로거 Forever Tati도 가발 냄새 고민을 하던 블로거인데 W ig Fresh를 처음 접하고 그런 고민이 해결됐다며 리뷰를 올렸다.

그녀는 리뷰에서 “정말 Interesting 한 제품을 소개하려고 해”라며 “운동을 다녀온 후에 가발에서 냄새가 나는데 스케줄도 바쁘고 가발을 샴푸 할 시간은 없고, 이런 고민해본 적 있지?” 그녀는 자신도 가발 냄새문제를 겪고 있었으며 이 번 영상을 통해 가발 악취를 해결하는 방안을 알려주겠다며 리뷰를 시작한다.

그녀는 운동을 즐기는 편인데 운동 시 두피에서 땀이 나고 냄새가 난다며 본인과 비슷한 사람들은 짐에서 쓸 가발에 데오드란트를 미리 뿌리면 효과를 볼 수 있다 설명한다. 그리고 향수로 악취를 덮지 말라는 추가설명을 붙였다. 냄새나는 가발에 향수 뿌리는 사람이 많은데 향수는 악취와 섞이면 이상한 향으로 변질하기 때문에 정말 추천하지 않는다며 Wig Fressh 가발 데오드란트를 사용해보라고 권하였다.

가발에 뿌리는 스프레이는 많지만 가발 악취를 잡는 데오드란트는 처음 나온 제품이다. 이제까지 없던 새로운 제품이라 소비자에게 설명이 필요하지만, 필요로 했던 기능인 만큼 설명 시 관심도가 높은 제품이다.

가발 판매시 Wig Fresh를 함께 소개하여 악취 제거제를 찾는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자.

Skip to tool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