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Georgia B Beauty Trade Show 2020

지난 2월 2일, 조지아주 애틀랜타 캅갤러리아몰(Cobb Galleria Mall)에서 조지아 애틀랜타 뷰티 협회가 주관하는 뷰티 트레이드 쇼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총 56개의 업체가 참가하여 부스를 가득 메웠다. 

정오가 지나면서 본격적으로 많은 바이어가 쇼 장을 찾으면서 활기가 넘쳐났다. 쇼 막바지에는 경품추첨이 진행되어 다양한 선물을 나눠주며, 벤더와 바이어 모두 끝까지 자리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조지아 협회 손윤식 회장은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으로 인하여 올해 쇼는 지난해와 달리 규모가 많이 축소되었다. 이러한 이유로 쇼에 대한 걱정을 많이 했지만, 예상외로 쇼 분위기도 좋았고 성공적이었다.”며 이번 쇼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내년 쇼의 일정은 2월 28일로 확정되었고, 장소 예약도 완료되었다. 기존보다 3배가량 더 큰 규모로 기획하였고, 이번 쇼에서 조금 아쉬웠던 점인 음식 부분도 더욱 신경 쓰고 보완할 것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쇼를 기대해도 좋다.”라며 내년 쇼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이어서 손윤식 회장은 “뷰티 업계가 너무 빨리 변화하고 있고, 요즘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등의 문제들로 고민이 깊어져 간다. 현재 조지아 협회원들 200여 명은 단체 톡으로 늘 관련 정보들을 공유하며,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조지아 협회뿐만 아니라, 동남부 지역의 리테일러들이 똘똘 뭉쳐 소통하여 위기를 헤쳐나가야 한다. 도매와 소매업자 서로가 상처 주지 않고, 상생하는 구조가 형성되기를 간절히 바란다.”며 뷰티업계에 대한 걱정과 당부도 잊지 않았다. 

김민아 기자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