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조지아 기존 협회쇼에서 뷰티서플라이 흑인 직원이 선택한 제품은?

요즘 뷰티 스토어 사장님들은 참 똑똑하게 장사를 한다. 제품을 선택할 때도 꼭 흑인 직원의 의견을 참고해서 바잉을 한다. 이번 조지아 기존 협회 쇼에서도 이런 똑똑한 사장님들이 흑인 직원과 함께 쇼에 참석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그래서 본 기자는 흑인 직원들을 따라다니며 어떤 제품들을 선호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고, 그중 흑인 직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제품에 대해 소개한다.   

Hair Bow 제품

대부분 흑인 소비자들은 형형색색의 아이들 리본 앞에서 손을 가리키며 이게 바로 요즘 잘 나가는 제품이라며 나에게 소개했다. 리본 사이즈가 아이들 머리에 하기에는 부담스러울 정도로 큰 사이즈였는데, 요즘은 이런 제품이 인기라고 알려줬다. 실제로 대부분 흑인 직원들은 리본 제품을 바잉하도록 가게 사장에게 조언했다. 색상 종류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색상을 선택할지 고민이지만 흑인 직원들에 따르면 특정 색상 관계없이 고루 잘 나가는 편이라고 했다. 리본 제품 구매는 Gloria USA (470) 299-5120 에서 가능하다. 

Wig Fresh

위치가 안 좋은 자리임에도 사람이 북적였던 부스가 있었는데 Wig Fresh를 판매하는 부스였다. Wig Fresh는 가발 데오드란트 제품이다. 요즘 가발에 글루를 사용하면서 가발을 며칠씩 쓰는 일이 잦아 가발에 냄새가 나게 되는데, Wig Fresh는 이런 쉽게 빨 수 없는 가발에 뿌려 악취를 잡는 제품이다. 향으로 냄새를 덮는 것이 아니고 악취를 제거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효과 면에서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흑인 직원이나 흑인 사장들은 이 제품이 다른 곳에는 없기도 하지만 흑인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했던 제품이라 관심이 간다고 했다. Wig Fresh 가발 데오드란트는 Second Nature(301) 329-8300 에서 주문할 수 있다.

유지원 기자

Skip to tool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