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Sundial Customer Appreciation Event/코스모비즈 8월호 66-67쪽/

네추럴 제품의 선두를 지키고 있는 시아모이스처 (Sundial 사)는 금년 COSMOPROF 행사에서 신규 바이어를 발굴하기 위한 부스 운영 대신 뷰티서플라이 경영인을 위한 파티를 기획했다. 물건을 파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아모이스쳐를 판매하고 있는 뷰티서플라이에 고마움을 표하고 소통하기 위해서다. 라스베가스 코스모폴리탄 호텔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시아모이스처 최고 경영인진과 홀세일러, 미디어, 리테일러 등 50명이 참석해 우정을 나누었다. 시아모이스처에서 한인 뷰티서플라이와의 대외관계를 담당하고 있는 단 그린씨는 멋진 모델들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Jojoba Oil & Ucuuba Butter제품을 소개하고 뷰티서플라이 스토어가 경쟁력을 키우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이라 소개했다.

언제나 제품만 사라고 종용하는 다른 트레이드쇼와는 달리 케미컬 제조사가 한인 소매점 경영인, 홀세일러, 미디아를 초대해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서로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배려깊은 파티였다. 특히 지니 (Jinny) 사의 에디 진 대표도 직접 참석해 한인 뷰티산업의 위상을 높여주었고, 한인 제조사 중에서는 EBIN New York의 존 박 부사장과 박지용 과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시아모이스처사에서는 내추럴 헤어의 인기에 힘입어 내추럴 헤어를 열과 스타일링으로부터 보호하고 유지 관리하는데 효과적인 신제품, JOJOBA OIL & UCUUBA BUTTER라인과 코코넛 오일 제품의 사용방법을 모델과 스타일리스트를 통해 소개하는 시간도 준비하였다.

Sun Danial 브랜드의 리치리우 데니스 대표는 코스모비즈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유통망을 발굴하는 COSMOPROF를 불참하고 이를 대신하여 라스베가스에서 프라이빗 한 감사 행사를 갖은 가장 큰 이유로, 시장에서 실제 시아모이스처의 발전을 위해 일하는 이들과 집중적으로 소통하고 감사하고 싶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데니스 대표는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의 헤어와 케미컬 매출은 줄고 있지만 내추럴 제품의 매출은 늘고 있다.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 뷰티 스토어 사업에 집중할 것이며 시아모이스처에게 이러한 기회를 주는 뷰티 서플라이 업계에 감사하다’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시아모이스처사는 타 내추럴 또는 케미컬 회사와는 다르게 뉴욕 뷰티인의 밤을 포함한 다양한 한인 뷰티 행사에 후원하려 노력하는 회사이며, 한인 뷰티 업계에 감사의 마음 전달하고 소통하기 위해 애쓰는 내추럴 제품 회사이다. 다른 회사들이 보고 배울만한 노력이다. <유지원 기자>

Sundial 브랜드의 CEO 리치리우 데니스(richelieu dennis)씨의 감사 인사

‘Thank everybody’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와 관계하는 모든 분들께 사업의 기회, 커뮤니티 발전의 기회를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덕분에 우리는 다른 브랜드에서는 가질 수 없는 다양한 사업의 기회를 얻었습니다. 시아모이스처는 할 수 있는 무엇이 되었건 소비자를 위한 일에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한가지 당부드리는 것이 있다면 늘 시아모이스처를 지켜봐 달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소비자에게 잘못하는 부분이 있을 땐 언제라도 아끼지 말고 저희를 질타해 주길 바랍니다.

‘Thank Dawn Green(뷰티 스토어 마케팅 담당자)’

단은 Sundial 브랜드에 뷰티 서플라이 마켓이 가진 가치와 실제적으로 흑인 동네에서 흑인 소비자에게 서비스하고 있는 한인 뷰티인들의 중요함을 인식하도록 일깨워 주었습니다.

‘We must celebrate ourselves’

우리는 함께하는 모든 일을 축하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 뷰티 업계에서 지나치고 있는 것들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같은 뷰티 업계로서 극복하고 있는 것들과 도전 과제들을 수행했을 때 축하하는 시간을 할애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함께 축하해야 하고 그것은 중요합니다.

‘Thank Beauty Supply Stores’

제가 처음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에 갔을 에스닉 브랜드가 소매점에서 정기적인 마케팅 행사를 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대해 어이가 없었습니다. 단순히 할 수 있는 프로모션 행사이고, 회사가 최종 소비자 앞에 나설 좋은 기회인데 이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나에게는 이해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회사가 구매자 앞에 나설 수 있는 곳을 알고 계십니까? 바로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 진열대입니다. 브랜드가 제품 프로모션을 수있는 곳을 알고 있습니까? 바로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입니다. 회사와 브랜드(케미컬 또는 내추럴 제품 회사)는 사실을 잊어서도 안되고, 회사가 커짐에 따라 브랜드가 성장함에 따라 뷰티 서플라이 스토어에 대한 지원도 해야합니다.

‘Change’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앞으로 뷰티 시장에 많은 여려움이 닥칠 것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시장은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진화하고 있으며, 소비자와 비즈니스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앞으로 10 년 후에도 이 뷰티 업계에 남아 있을 것이라면, 우리는 오늘날 우리가 어떻게 사업하고 있는지를 현실을 돌아보고 바꿔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 Sundial 브랜드는 변화의 길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변화는 우리 힘으로만은 없음을 알고 있습니다. 서로의 손을 잡고 앞으로 우리가 무엇을 해야 할지 찾아봅시다!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