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내추럴 오일이 대세다/Cosmobiz 5월호 70,72쪽/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 의 효능

“요즘은 Wild Growth 제품이 없어서 못 판다”는 말이 나온다. 새로 나온 제품도 아니고 수십 년 된 제품인데 웬일일까? 내추럴 오일에 대한 소비자들의 소비 욕구가 그만큼 크다는 사실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내추럴 바람이 불면서 많은 제품이 혜성처럼 나왔다 사라졌다. 소비자들의 변덕스러움과 내추럴 제품의 실망스러움 때문일 것이다. 최고의 제품을 찾아 나선 소비자들이 도착할 종점은 어디일까? 바로 내추럴 제품의 원초적 원료인 오일로 보인다.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오일을 찾아 나선 소비자들의 시선은 오늘 이 순간 어디를 향하고 있을까? 지금은 Castor Oil이라 할 수 있다. 그것도 자메이카산 검은 캐스터 오일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 이런 대세는 당분간 지속할 것으로 전망되고,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을 만한 Caster 오일을 찾아내는 것이 소매점의 장사기술일 것이다. 소비자들이 원하는 Castor Oil은 어떤 특성을 보였고, 그중 어떤 제품이 잘 팔리는지 알아보았다.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제품은 Natural Fresh 브랜드의 Jamaican Black Castor Oil. 이제부터 Castor 오일에 대해 알아보자.

Nature Fresh의 Jamaican Black Castor Oil은 피를 맑게 해주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고 주장한다. 미국 USDA로부터 100% 천연 유기농 제품으로 인증된 제품으로 두피 치료 효과, 비듬과 가려움에 따른 불쾌함을 없애주고 여드름을 줄여주며, 무좀균, 박테리아에 대한 저항력까지 키워주는 다기능 오일이라는 설명이다. 이미 시중에는 Castor오일의 인기를 틈타 급조한 여러 제품도 있지만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 농무부 (USDA)로 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은 그다지 많지 않다. 그런 면에서 Natural Fresh사의 Jamaican Black Castor 오일의 가치가 인정받고 있다.

Castor Oil은 중세 유럽뿐만 아니라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치료제로 사용됐다. 두피와 피부에 잘 스며들어 수천 년 동안 그 효과는 충분히 입증된 바 있다. Nature Fresh사는 이에 대해, “ Jamaican Black Castor Oil은 두피에 잘 침투하여 모근에 쉽게 도달하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내추럴 헤어 관리 방법의 하나로 매우 유익한 영양소를 공급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은 항 곰팡이 및 항박테리아 특성이 있을 뿐 아니라,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효과도 뛰어나다”고 강조했다.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은 또한 인체에 유익한 오메가-9 지방산의 한 종류인 리시놀레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이 리시놀레산은 헤어의 성장에 매우 소중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

  • 모발 성장을 가속화 시킨다.
  • 갈라진 모발 끝부분을 포함하여 손상된 헤어를 복원시킨다.
  • 머리카락을 두껍고 부드럽게 한다.
  • 비듬을 방지하고 치료하며,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 치료 효과가 있다.
  • 두피의 곰팡이 및 세균성 질병 치료

이 모든 효과가 머리카락을 잘 자라게 하는 것과 관련이 있으므로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로 발모효과를 보았다는 사람도 많다.

피부 노화, 피부 질환을 감소시키고 건강하게 하는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

  • 곰팡이, 무좀균 및 박테리아로 인한 피부질환의 예방, 치료제 역할.
  •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한다.
  • 피부가 트고 갈라지는 것을 치료할 수 있다.
  • 피부를 클렌징하고 모공을 조이면서 여드름을 치료한다.

이 외에도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은  피부의 두더지라 불리는 피부의 도드라진 피부 점을 제거하고 속눈썹이 길고 두껍게 자라도록 도와주거나 변비 치료 등, 사용처가 놀라울 정도로 많다.

그렇다고 모든 블랙 캐스터 오일이 같은 성분과 성능을 갖추지는 않다는 게 전문가들의 경고다. 천연성, 순수성, 다른 저가 오일과의 혼합율 등이 성능을 좌우한다는 설명이다. 각 제품을 구별하기 어려운 소매점의 입장에서 좋은 제품을 쉽게 분별할 방법은 USDA 인증 여부 부터 확인하는 일이다.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과 사용법은 인터넷 www.naturefresh.pro을 방문해 보면 된다. ‘Nature Fresh’ Jamaican Black Castor Oil 구입문의는  973-894-3256  : www.opsy.net에서도 주문할 수 있다.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