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ISIS Collection, Mane Concept 으로 회사이름 변경

[2017년2월호, 74페이지)
뷰티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ISIS라는 회사의 이름을 안다. 지난 22년간 뷰티산업의 중심에서 전국의 소매점 경영인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 온 회사다. 그런데 최근 이 회사는 Mane Concept 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거듭났다.

MANE은 풍성하고 고급스런 건강한 머리라는 의미로 사용되며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자기 자신을 표현한다는 포괄적인 의미로도 해석되고 있다. 메인 콘셉트 (Mane Concept)’로 바꾸었다. Mane은 길고 건강한 헤어라는 뜻이고, Concept는 개념을 의미한다.

CONCEPT 은 앞으로의 업계에 새롭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회사의 약속이다.

MANE CONCEPT 이라는 새로운 회사명은 지금까지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하여 새롭고 신선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본인이 당당하고 자신감을 갖는 풍성하고 고급스런 건강한 제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겠다는 각오에서 나온것이라는 설명이다.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에서 한발 더 나아가 새로운 유행을 선도하고 유행을 이끄는 TREND LEADER 가 되겠다는 각오도 밝혔다.

Mane Concept는 회사 이름을 변경함과 동시에 2017년 시장을 후끈 달굴 것으로 예상하는 중저가 인모위빙 시장을 겨냥해 Melanin Queen이라는 신제품도 출시했다. 흑인 소비자들이 최근 유행어처럼 사용하는 멜라닌 색소를 의미하는 좋은 이름이다. 촉감이 부드럽고 눈으로 보기에도 헤어의 끝에 힘이 있는 양질의 제품라인이다.
Mane Concept의 내공

영웅은 난세에 태어난다는 말이 있다. 제품구매에 적극적인 소비자들 덕에 소비 수요가 공급을 앞지르던 시절에는 실력파 경영인들의 모습이 감춰져 보이지 않을 수 있다. Mane Concept의 신현규 대표는 헤어업계에서 보기 드물게 한국의 가발 1세 집안 출신으로 자수성가한 MBA 출신의 전문 경영인이다. 제품선택이나 기업의 포지셔닝과 같은 부분에서 감정보다는 수학적 사실을 근거로 판단하기 때문에 시행착오를 최소화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지난 몇 년째 헤어업계가 슬럼프에 빠졌을 때도 Mane Concept는 이전보다 두 배 정도 규모의 사옥으로 확장 이전하면서 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크로셔와브레이드 시장에서도 강자로 떠올라 확장한 창고는 금방 히트상품으로 넘쳐나 더 큰 창고를 물색해야 할 만큼 빠르게 성장했다. 기업경영을 전공한 실력파 경영인이 돋보이는 결과다.

메인 콘셉트 (Mane Concept)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새롭게 거듭나면서 제2막의 시작을 알리는 멜라닌 퀸 (Melanin Queen)에 기대를 걸어본다. <코스모비즈>

 

 

 

Mission News Theme by Compete The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