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Bobbi Boss 고급가발 출시

MLF150_1MLF130_1미드웨이사는 이번 겨을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가발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을 보인 가발은 한땀한땀 수제로 넛팅한 레이스 프론트 가발제품이다. 레이스는 최고급인 스위스망을 사용했고 여기다 부드러운 실크 안감을 덧대 착용감을 극대화 했다. 레이스는 귀에서 귀까지 넓은 범위를 커버하면서 넛팅으로 헤어를 심었기 때문에 착용하면 이마 라인이 자연스러워 전혀 가발같은 느낌이 들지 않는다.

또한 스타일뿐 아니라 손님의 착용감과 기밀성까지 고려해 제품을 개발했다. 가발을 쓰는 손님들은 자기의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가발을 선택하지만 그것보다 더 크게 생각하는 것이 가발을 착용했다는 사실을 남에게 탄로나지 않는 것이다. 본인의 헤어스타일이 가짜라고 들통이 나면 자신의 모든 이미지가 허구로 드러나기 때문에 가발이라는 느낌이 안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이다. 따라서 기밀성과 원사의 느낌도 가발을 만들때 중요한 포인트이다.

이번에 출시된 가발은 신테딕 원사를 사용했지만 전혀 신테딕이란 느낌이 나지 않는다. 반짝거리지도 않고 만져보면 소프트하고 인모의 느낌과 비슷하다. 흑인의 야끼 헤어같은 고열사를 사용했기 때문에 텍스추어가 인모같은 자연스러운 질감이다. 또한 원사자체가 가볍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만들어져서 착용하면 깃털처럼 가벼운 것도 특징이다.

기밀성을 완벽하게 유지하기 위해 캡은FLEX FIT CAP을 사용했다. 이캡은 탄력성이 높아 잡아 당기면 쭉쭉 늘어날 정도로 신축성이 좋다. 이 캡을 사용해 만든 가발은 편안한 느낌도 주지만 벗겨질 염려가 없어서 소비자들이 좋아한다.

개발실의 신 이사는 “이 가발을 쓰고 디스코를 춰도 절대 벗어지지 않을뿐 아니라 가발이바람에 날려도 트랙이 안보이는 구조이다. 가르마 부분도 피부톤하고 비슷한 톤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자기 피부처럼 보인다. 우리회사는 항상 소비자들이 무엇을 원하는지에 촛점을 맞추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가발도 스타일도 멋지게 뽑아냈지만 기능성도 개선시킨 가발을 만들었다. TOP PART는 4×4로 넓은 면적을 커버하기 때문에 가르마를 자기가 원하는 방향으로 쉽게 연출할 수 있다. 모든면에서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최고의 제품이다. 손님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설명했다.

미드웨이사가 이번에 출시한 가발은 최고의 재료에 최상의 기술로 제작된 것이다. 가격은 일반 가발에 비해 조금 비싸지만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손님들에게는 그다지 부담스러운 가격도 아니다. 자신의 모습을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은 손님들에게 완벽한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매장에서 자신있게 권할 수 있을 것이다. 길이는 9, 14, 17인치 세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Comments are closed.